사단법인 늘푸른 나래 시니어연합 창립총회가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 기장군 정관읍 (사)정관주민자치회 6층 대강당에서 내빈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식을 거행됐다.   
정관주민자치회이사장(이재원), 덕산배드민턴클럽 회장 (안중록), 시니어연합회회장(김재호), 등 이날 김철수 이사장은 지금까지는 기장군 및 정관 아파트를 순회하면서 어르신들과 독거노인을 상대로 “식당 음식 나눔행사”를 비롯하여 자살예방교육 및 화나 돕기, 재가 장애인 돕기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였고 특히 김철수 (사단법인) 늘푸른 나래 시니어연합 이사장은 2019년도에는  자장면 봉사활동과 특히 취약계층 도시락제공 등 많은 봉사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장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뿐만 아니라 김철수 이사장은 "사단법인 늘 푸른나래 시니어연합 설립을 하여  취약계층에 음식 나눔, 환자 등 심리상담, 암환자 돌봄행사, 여성 암환자 외모관리 등으로 시행하여 왔으며, 이 모든 사업이 회원의 회비와 후원자의 협력으로 실행하게 되어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장군수를 대신하여 참석한 김도승 정관읍장, (사)정관주민자회 이재원 이사장, (김수인) 정관아파트연합회장, (안태준) 기장군아파트협의회 회장,  기장군장애인복지관장 김영관 등 많은 참석자들이 함께 했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