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인터네셔널그룹은 13일(목) 오후3시 강남 더리버사이드 호텔 본관 7층 콘서트홀에서 왕세명 아나운서의 사회로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불록체인기반의 신용신탁 가맹사업을 개최했다.
이날 RF그룹은 사람중심의 조직경영과 가치중심의 사업 및 문화경영을 기반으로성장해 온 기업으로 4차산업혁명의 페러다임 속에 글로벌기업으로 지속성장하고자 다음과 같이 글로벌 시티비전 2020을 선포했다. 또한 그룹은 2020년까지 대만, 한국, 일본, 홍콩, 태국 등의 주요 거점 중심으로 스마트시티 20여곳을 구축하고 서로 공유시켜 크립 생태계를 조성하는  최초의 스마트시티 링커허브기업으로 포지셔닝 한다고 밝혔다.
회사대표 연량을 중심으로 연사에 나선 유명한 주인공들이 RF그룹을 소개하고 투자경영에 따른  수익과 안정성장 투자기금사업을 동남아 여러분야의 산업에 투자했으며 세계 각국과 지역의 수많은 유명기업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있다고 말했다.

RFC스마트시티 사업은 RF그룹이발행하는 불록체인기반의 암호화페를중심으로 글로벌주요거점 도시를 신뢰와 투명하게 연결시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신개념의  크립도 생태계  구축 비지니스라고 말했다.  축사로  나선  디글로벌 홀딩스 안승혁 부사장 ( CEO) 은 "RFC는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기업이며 우리와 손잡고 함께 동반성장하자." 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글로벌  스마트시티 비전을 제시함과 동시에 현재 사업이 진행중인 아시아 10개국 중 가장 먼저 한국에 RF코인을 소개한다고 말했다. 이 행사는 디글로벌 홀딩스 (부사장 안승혁) (A)united Group (CEO) (D Glo dal HOldln gs Vice ) 대표) 의 끈끈한 관계로 행사가 성사됐으며 이어 한국거래소는 뉴드림이엑스에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