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드림이엑스(주) 국제코인거래소(대표 박동명)는 8월 28일(화) 오후2시 사당동1041-5 서현빌딩4층에서 한국거래소를 8월 31일 오픈과 동시 뉴드림월드코인(대표 김영태)을 더폐이와 연동하여 뉴드림이엑스 한국거래소에 1.000원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ND그룹 박동현 회장은 더폐이는 500만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 중 이라며, 협력해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드림캐시도 1.000원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날 지구촌장학회(회장 김수경)는 박동현 회장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100억원의 후원증서를 전달하였다.

박동명 대표는 “뉴드림이엑스 국제코인거래소는 미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를 향해 거래소를 오픈할 것이며 8월 31일 한국거래소가 오픈되면 디글로벌 홀딩스와 함께 500만 유저들이 활동하며 동시 20여개의 코인들이 상장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드림캐시와 월드 드림코인도 1.000원 기준으로 상장될 것이니 많은 홍보와 가치를 높여 수입창출에 도움이 되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 대표는 “기술진은 최고급으로 포진되어 있으며 직원들을 모집해서 회사를 뒷받침 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티뉴스 발행인 김종주 대표는 축사에서 “최선을 다해 여러분을 도울 것이니 한마음 한뜻으로 회사를 믿고 따라주시면 신문사 역시 큰 힘을 실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날 PM지 가맹점(대표 강현주)은 뉴드림이엑스와 협약식을 체결하고 독일 주방용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코인과 연동결제한다고 밝혔다. PM지는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는 차원에서 현금과 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면 2만원의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